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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er 1.11 개발 계획

10.1.1 자유 변형(프로)

  • (프로)자유 변형할때, 제어점 기반 변형이 가능하도록 하기
  • 평행사변형 변형(지역 변형)
  • []객체 회전 Edit > Transform 통할때(1)
  • [그림>회전] 그림 > 변형 에서 회전할때 이미지 전체 회전
  • 선택 영역 트랜스폼시 ESC 눌르면 선택한 상태도 되돌아가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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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하 연일이 할 것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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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1.2 계층의 사용자화(프로)

  • 10.1.2.1 사용자 요구 사항
    • 계층을 구분하기 좋도록 색을 지정할 수 있으면 좋겠음.
  • 10.1.2.2 개발 내용
    • 계층 항목에 색상을 부여할 수 있도록 한다.
    • 계층 항목의 색상은 창의 스킨 컬러와 잘 어우러 지도록 한다. 즉, 스킨이 바뀌면 계층 컬러도 바뀌도록(계층에서 지정가능한 색상은 HUE 만 가능)
    • 계층 이름에 볼드체, 이탤릭체, 그림자 체를 지원한다.
  • 10.1.2.3 파급 효과
    • 전문 사용자가 계층을 좀더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한다.
    • 파일 포맷이 변경됨

10.1.3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(일반, 프로)

  • 현재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지저분한 부분을 깔끔하게 나타나도록 개선한다
  • 단일선 스플리터
  • 세로 그라데이션이 들어가는 상태 표시줄
  • 상태 표시줄에 구분선 제거
  • 상태표시줄에 수직 여백과 그라데이션을 주어 좀더 여유있어 보이도록 하기

 

  • 스타일 > 텍스쳐 선택시 자체 브라우저에서도 선택가능하도록 하기.
  • 확대 도구에서 무한히 확대되면서 프로그램이 멈추는 문제 해결.
  • 클립보드 만들기할 때 이름이 잘못되는 버그 수정하기
  • 클립보드에서 폴더를 만들면 새로고침이 안디는 문제 수정하기.
  • 스타일을  tsp 포맷으로 저장하게 만들기.
  • 스타일 속 그림자의 블랜딩이 더욱 자연스럽게 되게 만들기.
  • 이미지 크기를 퍼센트로 변경할 때 크래쉬되는 문제 수정하기
  • 그림판 크기 조절시 기준점 기억하게 하기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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